노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포켓몬고 조회 0회 작성일 2020-10-17 19:18:01 댓글 0

본문

[#노래에반하다] (노래 full ver.) 노반 레전드 무대 손지수X크리스장의 '꿈에' 할 말 잃게 만드는 독보적인 실력! | Love At First Song | #Diggle

#노래에반하다 #Loveatfirstsong #Diggle #손지수 #크리스장

(노래 full ver.) 노반 레전드 무대 손지수X크리스장의 '꿈에' 할 말 잃게 만드는 독보적인 실력!


각자 다르게 살아온 남자와 여자!
노래 취향이 같으면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요?

블라인드 듀엣 #노래에반하다
9/20 (금) 저녁 7시 40분 XtvN, tvN 동시 첫 방송
------------------------------------------------------------------
▶️[노래에 반하다] 지금 뜨는 동영상 : http://www.tving.com/pick/player/P/PKP-4744;jsessionid=9AFC42167330F39A3707015E9F3C9C46
▶️[XtvN] 라이브 : http://www.tving.com/live/player/C01141

Let's giggle, :Diggle!
스타일프리 : 저여자 ㅈㄴ줏대없음
다음 스토리있어서 그 다른남자 돌아왔으면 다시 그 남자로갔다가 또 다음 스토리있어서 크리스 다시 돌아오면 또 크리스한테 흔들릴거고 무한반복할거임ㅋㅋㅋ
DH K : 이커플 너무 좋아요♡ 두분다 매력적이시고 잘하시네요.. 반해서 계속듣는중입니다.
steve dh : 사나이 눈에서 감동 한방울 흘렷읍니다 65인생 처음입니다
Chaima Chaima : واااو صوتكما رائع جدا و الأداء جيد و الأغنية كانت جميلة جدا، لقد أحببتها و استمتعت معها، لكنني لم أفهم ماتقوله الأغنية
LifeinFree yes : 성악 전공이신데 지금 진성(육성) 인가 암튼 쌩목소리로 부르시는 거 맞죠...와~~~~~~
Leggiero : 손지수님 그냥 클래식 (성악) 을 살리세요. 대중가요 영역 엄청 잘하는 사람이 진짜 최소 20만명 이상이에요. 대중가요로 나가면 힘들어요. 손지수 이름을 알리고 싶다면 클래식 내지 팝페라로 알리세요.
Damien's English Speech 데미안의 영어 스피치 : 3:39 사랑해요 할 때 부끄럽게 해서 성시경한테 까였는데 그래도 좋고 흐뭇하더라구요 ㅋㅋㅋ
옆집톡깽이 : 우와..... 너무 좋다.. 진쫘 너무 좋다..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고 애잔해...나흑..!
땡Q유승 : 고마워요... 사랑해요........... 나 괜찮아요.. 다시 오지 말아요...
이상섭 : 야들 노랫소리 듣고있으면 머리가 멍ㅡ해 집니다^^

[王者荣耀 왕자영요] 디엔펑 필밴 노반대사 꼭 쓰세요!

투네이션 후원링크 : https://toon.at/donate/ceper04
미션 , 하고싶은 말을 투네이션으로 보내주세요!
WeChat ID : hchcap

#王者荣耀 #왕자영요 #펜타스톰 #AOV #롤모바일 #모바일롤 #모바일레전드 #와일드리프트 #wildrift #最强王者 #荣耀王者 #HonorofKings
vida vivala : 10:14 너는 강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에반하다] 목소리 그 자체로 특수효과인 두 남녀의 역대급 듀엣!! 목소리 합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옴ㅜㅜ♥ | Love At First Song | #Diggle

#노래에반하다 #Loveatfirstsong #Diggle #정고래 #뱀뱀

목소리 그 자체로 특수효과인 두 남녀의 역대급 듀엣!! 목소리 합 진짜 미쳤다는 말밖에 안나옴ㅜㅜ♥

각자 다르게 살아온 남자와 여자!
노래 취향이 같으면 사랑에 빠질 수 있을까요?

블라인드 듀엣 #노래에반하다
9/20 (금) 저녁 7시 40분 XtvN, tvN 동시 첫 방송
------------------------------------------------------------------
▶️[노래에 반하다] 지금 뜨는 동영상 : http://www.tving.com/pick/player/P/PKP-4744;jsessionid=9AFC42167330F39A3707015E9F3C9C46
▶️[XtvN] 라이브 : http://www.tving.com/live/player/C01141

Let's giggle, :Diggle!
JH K : 남자분 너무 슬프게 부른다..노래가
슬프면 안되는 노래임.
케미도 별로.
둘이에게 너무 어려운 노래임
옆집톡깽이 : 블라인드 때문에 서로 얼굴 안 보이는데도 상대쪽 보면서 노래하는게 넘 좋아 엉엉
서여누 : 또 들으러옴 ㅋ
펭러뷰 : 노래에 반하다 나오는 분 중 뱀뱀 씨가 최고입니다. 음반 나오길 바랍니다. 응원합니다
Jae Kyong Ryu : 뱀뱀님 보고있나요? 화이팅 입니다
매미아빠 : 원곡보다 백배는 더 좋다
모여봐요지민의 숲 : 왜 맨날 남자분들은 화질 안 좋게 나오나요 ?
현덕으리으리 : 다른 커플들은 모르겠지만
이 커플만큼은 진짜 사귀고있을거같다는생각이는~!!
panama woily : Where can i find the full apisode? Can someone tell me please.
조윤미 : 무한 반복중 ㅠㅠ

... 

#노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