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문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쎄리 조회 27회 작성일 2020-10-22 15:15:44 댓글 0

본문

[SOVAC 2020] 사회문제 인식조사

한국인이 바라본 사회문제별 중요도와 해결 우선 순위에 대한 설문조사 내용

#사회문제 #협력 #국민인식
개대지 : 팝콘티비
코딩 채팅매크로
시청자수 조작
제2의N번방
뻥콘
범죄자양성
준강간 헌팅
우울증등 정신병유발
사회의 악이면서
누가 피해를 입혔나
미파랑 : 다양한 방식으로 사회 문제를 해결하겠다는 분들이 많군요....
코로나로 인해 우울했는데 인류애가 충전 돼요
위기를 희망으로, 희망을 기회로 함께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어요
새벽별 : 정말 좋은 자료네요..
좋은 자료 제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Jungil Hwang : 유용한 정보 정말 잘보고가요 감사합니다
junho son : 현재 한국사회가 직면하고 있는 사회 문제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이준범 : 새로운 시각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mindwayjs : 관심을 더 갖도록 노력해야하는 사회적 문제에 더 많은 이들이 귀를 기울이도록 화이팅.
강한남자 : 와~~~ 정말 도움 많이 되는 자료네요...CSES홈페이지에 더 자세히 나와 있으니 참고하세요!
감동 : 플라스틱 사용이나 환경문제도 심각한 건 알고 있지만
당장 내 눈앞의 현실인 내집마련에 투자를 한다는 의견이 많은게 안타깝네요 ㅜㅜ
저라도 그럴거 같긴한데 그래서 더 미래가 걱정돼요
Sang-Wun Lee : 잘 봤습니다. 매년 조사해주세요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문제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여러분은 우리 사회가 안고 있는 문제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세요?

"인구절벽..." "주택 공급과잉" "인구감소, 저성장"
정부 혼자서는 해결하기 어려운 사회문제들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에게는 새로운 도전, 새로운 변화가 필요합니다!

그 새로운 변화의 시작은 '주민참여' 입니다.
주민의 손으로 일구는!
주민 활동 기반을 마련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반가운 변화!

주민이 참여하면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 함께 보실까요?
김정민 : 교육제도 그따구로하는 니네가 사회문제라고 빡대가리들아
개대지 : 팝콘티비'
코딩 채팅매크로
시청자수 조작
제2의N번방
뻥콘
범죄자양성
준강간 헌팅
우울증등 정신병유발
사회의 악이면서
자국에 막대한 피해를
호우 : 정부 혼자서 해결하기 어렵다고?? 그런거 하는게 정부잖아 ㅁㅊ놈들아
little bit : 국회가 ㅅㅂ 일을 안하네?
다크놀이tv : 이거 눌어 주세요

다크놀이tv : 온라인 때문에 오신분 손들어
좋아요

보라별TV : 온라인 때문에 오신분들 손!~
ᄋ.ᄋ : 실용성없는 교육 거지같은 사교육
개집사 : 어디든 돈만있으면 살기편함 ㅇㅇ
풍두IQ-유튜버 : 사회 문제든 생활문제든 뭐 다 코로나 때문에 죽게 생겼는데

대체 우리나라 뭐가 문제야? 한국 갈등 총 정리

대한민국 = 갈등공화국?
우리가 꼭 알고 있어야할 대한민국 갈등 현주소 간단 정리!

gif 출처: giphy.com
빨간마취소 : 한국사람이 특히 말이 많죠!
자기자랑아니면 남스크레치 낼려고 하는것 같아요 둘중 하나죠
정치적으로도 자기 밥그릇 챙기기 바쁜나라입니다
yukinoshita yukino : 위기를 넘어 멸망수준임 구한말급
sub zero : 2020년에서 왔습니다.
유튜브 매체에는 헐뜯기라는 문화가 생겨 논란의 여지가 있는 유튜버가 생기면 그 유튜버의 뒷조사까지 하여 네티즌들의 악플폭포를 맞게하는게 최근 유행입니다.
뉴비하늘 : 한마디로 국회가 일 안하고 집방구석에서 누워서 tv보며 ㅋㅋㄹㅋㅋㅋ루삥뽕 거리고있어서
김쏭 : 올해는 더 심각합니다...하...노답 한국
김준우 : 인터넷이랑 현실이랑 갈등 체감이 다름 뭐가 진짜인지 모르겠음
뀨우 : 이낙연 면상보자마자 때리고 싶었음 ㅇㅇ
Dane Lee : 한국 심각한 문제들 많은 나라 공직사회도 문제 많음 이민 강력 추천
구금모 : 아나운서같아요
람보르기니아벤타도르 : 에혀 계속 정권 똥이나 빨으라 개같은 M 붕sin^^ 갈등조장은 다 민주당에서 하는거지^^ 광우뻥 조장만해도 어이가 없다. 광우병 잠복기가 5년이다. 지금 10년 지났다. 광우병 걸린 사람있나?

... 

#사회문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7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