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2노트북충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정대박 조회 4회 작성일 2021-10-13 23:37:20 댓글 0

본문

구형 아이패드를 가치있게 다시 활용하는 방법! 아이패드2로도 가능합니다

예전 아이패드를 갖고 있어도 너무 느리고 쓰기가 애매해서 방치해둔 경우가 많을겁니다. 앱도 제한적으로 돌아가고 여러가지를 활용하기에 답답하기도 하죠. 그런분들을 위해서 오래된 아이패드를 다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준비해봤습니다! 애플 뮤직을 듣거나 간단한 게임을 하거나 넷플릭스를 보는 등 생각외로 여러가지 활용이 가능한데요. 아이클라우드 같은 부분을 쓰지 않는등의 최적화도 조금 가해서 쓰는게 좋습니다!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

#아이패드 #ipad #apple

영상에서 활용한 앱

계산기+
https://apps.apple.com/kr/app/계산기/id398129933

Goodreader
https://apps.apple.com/kr/app/goodreader-pdf-editor-viewer/id777310222

알라딘 이북
https://apps.apple.com/kr/app/알라딘-ebook/id1023251042

유튜브 키즈
https://apps.apple.com/kr/app/youtube-kids/id936971630

진구지 사부로 oldis
https://apps.apple.com/kr/app/진구지-사부로-oldies/id1297160734

Final Fantasy 3 ipad
https://apps.apple.com/kr/app/final-fantasy-iii-for-ipad/id430823968

jump desktop
https://apps.apple.com/kr/app/jump-desktop-rdp-vnc-fluid/id364876095

korg ipolysix for ipad
https://apps.apple.com/kr/app/korg-ipolysix-for-ipad/id579232173

Filmic remote
https://apps.apple.com/kr/app/filmic-remote/id661488661
방구석 리뷰룸 : 집에 방치된 구형 아이패드에게 새로운 역할을 주세요!! ㅋㅋ 의외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습니다! 페이스타임으로 출연해주신 흐스크님 감사합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2ZIs4lPdk5-VhqR2efWa7A
닼히뽀 : 역시 애플을 진정 사랑하시는분입니다 저리 활용도 하시고 ㅋㅋㅋ 대든대단
미어캣은소다 : 저는 아이패드1 쓰다가 아이패드2로 넘어와서 아직도 쓰고 있는데 웨이브, 넷플리스, 유튜브 용으로도 그 값어치는 다 했다고 봅니다. 화질도 괜찮고 최고에요~
Amor tui : 아이패드2 진짜 무겁습니다 예전에 실수로 발에 떨어뜨렸는데 아이패드는 멀쩡하고 제발은 멍이 들었네요 ㅎㅎ 정말 튼튼해요 휘어지지도 않고 ㅋㅋㅋ
태영 : 방구님 덕분에 타임머신 타고 과거로 간 느낌이에요~~^^

아이패드와 마우스로 노트북 대체 가능할까? 2주간 사용해본 후기

직장에서 ipad os로 업그레이드 된 아이패드와 마우스를 몇 주간 사용해보았습니다.

사용해보면서 느낀 장, 단점과 정말 노트북을 대체할 수 있을지 이야기해 보았습니다^^

Dreams by Joakim Karud https://soundcloud.com/joakimkarud
Creative Commons — Attribution-ShareAlike 3.0 Unported— CC BY-SA 3.0
Free Download / Stream: http://bit.ly/2PhjK3H
Music promoted by Audio Library

이민홍 : 아이패드에서 점프 데스트탑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좀더 상세하게 별도 컨텐츠를 만들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영상과 정보 감사드립니다.
Won Woo Lee : 처음 알았네요 맥선생님이 직업이 저도 지금 생각해 보니 초등학교 선생님이 항상 생각나네요 정말 중요한 직업이지요
` : 이제 iPadOS13.3으로 처음 올려서 다시 보러 왔는데요....
예전 맥선생님은 'MAC지상주의자'였는데....
내가 계속 'iPad 탁월론'을 전파했는데...
이제 맥선생님도 'iPad주의자'가 되서 보람 있네요! ㅋㅋ 저는 오히려 MAC위주 작업이 늘고 있습니다! ㅎㅎ
뽀차 : ㅋㅋㅋㅋ 휠방향 반대인거 맥북 안쓴지 1년넘어서 첨에 당황했었네요.
커세어 다크코어SE쓰는데 블투로 연결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K380 로지텍 키보드로 휴대성도 괜춘하구요.
JUMP DESKTOP 어플은 정말 유용하겠네요. 내일 호주 출장가는데 도움 많이 됬습니다!!
Lim Jungmi : 정말 유용한 영상이에요. 항상 영상보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모서리 보호하기 위해서 사용하신 회색 범퍼 같은 것은 무엇인가요? 키보드를 같이 사용하니 모서리 보호할 수 있는 범퍼 제품을 찾을 수가 없네요. 한번 떨어뜨렸는데 모서리가 나갔어요 ㅠㅜ 보호 제품이 필요한데 없네요. 사용하신 제품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텔아 아직 한 발 남았다... 애플 10월 행사 소문 총정리!! [4K]

- 애플 이벤트 감상은 https://apple.co/3mOGk2x
- 애플이 또 발표회를 엽니다. 이번에야말로 M1X(혹은 M1 프로?)를 탑재한 신형 맥북 프로를 공개한다는 소문인데, 자세히 정리해 봤습니다!

-페이스북 http://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underkgshow
VasKall : 마지막에 두목님의 웃는표정을 보니 퇴근이신가 보군요 ㅎㅎ
아이폰 안에 중국 스파이 : 4:42 흔한 원어민의 팀쿡 성대모사
김용성 : 외/내부 구성을 완전히 바꾼 맥북 프로 계열이 등장 하겠다
슬슬 에어팟 후속작도 나올듯
Dalgonna_ 달고나 : 인텔:(AMD에게 한참전 뚜두려맞고 애플에게 한번더 뚜두려맞는중)
Tim Cook : Apple Event 키포인트 유출합니다.
1. 화려한 햇빛이 감싸는 몇백억짜리 집자랑
2. 화려한 카메라 무빙
3. 화려한 카메라 무빙
4. 화려한 카메라 무빙
5. 화려한 햇빛이 감싸는 몇백억짜리 집자랑

... 

#아이패드2노트북충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