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느베이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각시탈 조회 8회 작성일 2021-10-14 07:25:14 댓글 0

본문

ENG | 어디에서 애기 살냄새 나지 않아요? 베이비 파우더향 바디로션, 유행 타지 않는 데일리 명품백 추천

Moment in Seoul 아기 향기 솔솔~ 베이비 파우더향 바디로션, 데일리 명품백 추천
본 컨텐츠는 유료 광고를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베이비 파우더향 바디로션부터, 유행 타지 않는 데일리 명품 가방까지
10년 뒤에도 사용 할 수 있는 클래식한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셀린느 가방 리뷰는 모먼트인서울 블로그에서도 볼 수 있어요

Times Stamp
0:00 인트로
1:20 CELINE 셀린느 상글백 (블랙/스몰)
3:20 YSL 립제품 추천
YSL 입생로랑 루쥬 삐르 꾸뛰르 더 슬립 (11호 앰비규어스 베이지)
YSL 입생로랑 아 레브르 워터 스테인 (614 로즈 이머지)
4:13 HUDA BEAUTY 후다뷰티 리퀴드 매트 립스틱 (Crush)
5:03 TIRTIR 티르티르 글로시 코팅 미스트 (70ml)
5:53 모나미 스토어 볼펜
7:00 나만의 여름 향기
8:16 겔랑 키스키스 로즈 립밤 (모닝 로즈)
9:16 Leivy 레이비 산양유 바디로션 (350ml)
10:32 CELINE 셀린느 상글백 내부
12:41 엔딩

Contact 914818@naver.com
Instagram @momentinseoul
https://in.naver.com/momentinseoul

❗ 타인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는 엄연한 불법입니다
한서현 : 레이비 바디로션 품절 풀리자마자 바로 구매해서 쓰고있는데 향 진짜 좋아여❤️❤️❤️
이거 좋다 저거 좋다 광고만 하는 유튜버들과 달라서 항상 믿고 보고 있어요☺️
김령에 : 정말 나만 알고싶은 유투버!ㅎㅎㅎ
방금 친구들이랑 공유했쪄요!
지금 같이 올리브영에 가는즁
고마워요!매번 진심이어서❤️
호커스포커스TV : 프리미엄 여성 의류 : 바디로션 저제품으로 한번 써봐야겠어용
리미다 : 향이 좋은 바디를 바르면.. 향수는 뿌리면 안되쥬?? 그래서 항상 궁금해요.. 바디랑 향수를 같은 향으로 맞춰 사야하는건지..
응이모얏 : 바디로션 사러 올리브영 가야겠어요! 오늘도 이렇게 제 지갑이 털리네요ㅠㅠㅋㅋ

셀린느 명품 가방 리뷰 | 2021 SS 시즌 | 1400만원 하울

인스타그램 kw.1229
https://www.instagram.com/kw.1229/​

안녕하세요 겨짱입니다~
✨이번에는 2021 SS 시즌의 셀린느 가방을 가지고 왔어요!!✨

타임라인
00:00 인트로
00:25 나노 벨트백 (소가죽 / 이탈리아 / 그레이) \u0026
피코 벨트백 (소가죽 / 이탈리아 / 라이트 토프)
04:17 트리오백 (소가죽 / 이탈리아)
06:02 카바스 버티컬 미니 토트백 (소가죽, 텍스타일 / 이탈리아)
08:35 트리옴페 카바스 라운드 숄더백 (소가죽, 텍스타일 / 이탈리아)
10:08 틴 트리옴페 숄더백 (소가죽, 텍스타일 / 이탈리아)
12:45 전체적인 리뷰

공홈 가격보다 더 저렴하게 어도어럭스 쇼핑몰에서 만나보실 수 있어요 ٩(ˊᗜˋ*)و

https://www.adorelux.com​
어도어럭스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궁금한 제품이나
비교하고 싶은 제품들이 있다면 댓글에 많이 많이 적어주세요

오늘도 영상봐주셔서 감사해요

영상 / 협찬 문의 : dusrl12229@gmail.com
꾸리 : 셀린느 처음 알게 되었는데 하나하나 넘 예뿌네요 설명도 귀에 쏙쏙 들어와용
어도어럭스TV : 유익한 리뷰네요~ 역시 Celine ✨
김다영 : 셀린느 벨트백이랑 클래식박스백 진짜 제 드림백...ㅎㅎ 언젠간 살수 있겠죠? 셀린 폴코백도 추천해요! 완전 귀여운 사이즈에 수납도 생각보다 좋고 데일리로 휘뚜루마뚜루 들수 있어용 ㅎㅎ
링키지 : 꺄 겨짱님 넘예뻐요 ㅎㅎ보테가베네타도 궁금해여!
겨짱tv : 앞머리가 조금 이상하지만 예뿌게 봐주세욤
셀린느 6가지 가방 넘후 예쁘죠?!
옛날에 누가 나한테 셀린느가 참 잘어울리는 여자라고 해서 6개나 리뷰 해봤어여 어때여 잘 어울려여??

셀린느 시그니처 가방 10개 몽땅리뷰 with 신상 언박싱+브랜드 TMI 그득그득❤️

안녕하세요 율럽이에용
여러분 오늘은 셀린느의 모든것을 가지고 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올드셀린과 뉴셀린 가방 10개, 그리고
또 아주 그득한 티엠아이까지 오늘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주말 행복하게 보내시고 우리 이번주도 화이팅해용!!❤️❤️



*제품정보
(구매 시기에 따라 가격과 디테일이 다를 수 있어용*.*)

러기지백 마이크로 355만원
트라페즈 토트 250만원대
트로터 스몰 150만원대
상글 스몰 240만원
벨트 나노 265만원
클러치 온 체인 89만원
틴 트리오페 405만원
스몰 드로우스트링 160만원
스몰 버티컬 카바스 195만원
스몰 카바스 140만원



*착장정보
자켓 - 자라2018
티셔츠 - 탑텐 2019
가죽스커트 - 세컨드세컨



#명품하울 #명품가방 #명품백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yuulluv/


율럽이 운영하는 명품 쉐어서비스
http://www.ablanc.co.kr
유나찡 : 셀린느는 진짜 은은함이 매력인거같아요ㅋㅋ아는사람들은다아는백느낌이라 뭔가 로고플레이보다 더 좋더라구요 올드셀린도 뉴셀린도 넘 예뻐요 진짜 데일리한디자인의 가방이 많아서 진짜 명품백 하나만 사야되면 사기좋을거같아요!
JaetiTV재티 : 율럽님은 브랜드 가방만 소개해주는게 아니라 가방과 브랜드에 얽힌 히스토리도 같이 알려주셔서 너무 좋아요! 듣는데 너무 재밌고 그냥 이런 디자인이구나 싶었던 가방도 더 특별해보이고 예쁘게 느껴지는거 같아요!
외쳐웅냥 : 율럽님 브랜드의 스토리까지 이야기해주셔서 영상이 더 알찬거같아요
언제나 잘보고 있어욥 쵝오쵝오
숨 : 올드 셀린 너무 좋아하는데 개인적으로 명품 중에서 가장 완벽한 것 같아요!
유시은 : 너무 재밌는 브랜드 스토리까지 알려주시다니 율럽님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오늘따라 더욱 귀여우세요,,

... 

#셀린느베이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3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