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은닭가슴살칼로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제스트온 조회 0회 작성일 2022-01-14 21:46:37 댓글 0

본문

매일 계란과 닭가슴살만 드시고 계신가요?알고 드셔야 겠죠? [#다이어트식단 #닭가슴살 #계란 #단백질음식]

안녕하세요 닥터스키니 최보윤입니다

여러분이 가장 많이 알고 계시는 단백질 식품으로 계란과 닭 가슴살이 있죠.

다이어트할 때, 가장 구하기도 쉽고, 특별한 조리과정 필요 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기 때문에 계란과 닭 가슴살은 다이어트하실 때 아주 좋은 단백질 공급원인데요, ⭐

계란과 닭 가슴살을 하루에 몇 개나 먹는 게 단백질을 충분히, 알맞게 먹는 것인지 알고 계시나요?

오늘은, 이 계란과 닭 가슴살을 얼마큼 먹는 것이 하루 단백질 권장량을 충족시키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두들 예뻐질 준비 되셨나요? ✨


질문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그날까지 오늘도 파이팅하겠습니다

오늘 영상도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닥터스키니 #닥터스키니의원 #최보윤원장 #닭가슴살 #계란
#다이어트 #다이어트음식 #다이어트식단 #단백질 #하루권장량
--------------------------------------------------------------------


ღ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rskinny1/
ღ닥터스키니 카톡상담 : https://pf.kakao.com/_lFDxlj
ღ블로그 : https://blog.naver.com/doctorskinny
ღ홈페이지 : http://drskinny.co.kr/
손하sonha diet : 와 진짜 다이어트 하면서 단백질은 도대체 얼마나 먹어야하는가...콩팥안좋아서 무작정 많이 먹어도 안되서 고민했었는데 진짜 단비같은 영상이에요... 너무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 알아가용!!
dlofmud : 점심 저녁을 육류로만 단백질을 보충한다면 야채 섭취량 및 식이섬유 섭취량이 너무 적어지지는 않나요?
mimjeom밈점 : 계란 많이 먹는거 같아서 줄일라고 했는데!!
닭가슴살도 하루 1덩어리도 많다고 생각했었는데!!! 완전 도움됏어요!! 감사합니다♥️
김희권 : 디테일하게 가르쳐줘서 귀에 쏙!쏙!
들어옵니다
구독 꾹!
라메르 : 와, 선생님 너무 이쁘시고, 설명도 아주 쉽게 잘해주시네요 ㅋ
아침엔 계란 2개, 점심저녁에는 닭가슴살 1덩이씩.
감사합니다 ㅎ

일주일 동안 단백질만 2000칼로리 씩 먹고 근육생기나 살이 빠지나 실험, 일주어터님 닭가슴살만 일주일 먹기 리스펙

#단백질다이어트 #닭가슴살다이어트 #근손실
일주일 동안 단백질 종류로 2000칼로리 맞춰 먹어 보았습니다.
긴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0:00 시작
1:42 족발 수육은 단백질이다. 그리고 칼로리
2:54 족발
3:25 소세지
4:06 닭가슴살인줄 알았다는
4:32 크레미 비슷한 음식
5:44 수육
6:25 2일차 변화 인바디
7:31 청량고추 미트볼
7:40 닭가슴살 스테이크
8:30 스팀슬라이스 닭가슴살
8:48 소프트 스팀닭가슴살
9:22 또 닭가슴살 지겹 지겹
9:57 계란 칼로리
10:33 3일차 인바디 결과
11:26 닭다리 먹방
11:39 신동훈 딕헌터 아님
12:46 목살
13:20 파채+목살
13:44 4일차 인바디 결과
14:16 소금없이 삶은계란 먹기 고통
14:39 오리고기 칼로리
14:50 오리고기 굽기
14:59 오리고기+ 두부 + 김치
15:06 급 알통자랑
15:24 참치 칼로리 탄수화물 x 확인
16:01 굽네치킨 치킨은 사랑을 싣고
16:18 소스찍어서 치킨 한입
16:47 소금은 0칼로리. 계란에 소금 툭툭
17:30 5일차 인바디 결과
17:54 특이사항. 몸무게 감량인데 내장지방 증가
18:44 탄수화물 부족 증상. 바보됨
19:14 오리고기 + 계란
19:18 오리고기+계란+김치 입크다
20:13 운동후 오리고기+계란+김치2
21:30 딸과 마지막 단백질 식사
21:50 웃으면 복이와요
22:37 끝나과 탄수 먹방
22:46 결과
23:45 결론
24:15 6일동안 얼마 빠졌냐
24:27 두번째 결론
24:38 다이어트 명언 띵언
26:40 운동
26:58 탄수화물 안먹고 느낌
28:00 다음편 예고

안녕하세요 요무브 남요한입니다. \r
긴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닭가슴살 최대 56% 링크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000140
요무브YoMove : 와우 갓고리즘 감사합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cc 버튼 누르시면 자막 나오게 보실 수 있으세요
1:42 족발 수육은 단백질이다. 그리고 칼로리
2:54 족발
3:25 소세지
4:06 닭가슴살인줄 알았다는
4:32 크레미 비슷한 음식
5:44 수육
6:25 2일차 변화 인바디
7:31 청량고추 미트볼
7:40 닭가슴살 스테이크
8:30 스팀슬라이스 닭가슴살
8:48 소프트 스팀닭가슴살
9:22 또 닭가슴살 지겹 지겹
9:57 계란 칼로리
10:33 3일차 인바디 결과
11:26 닭다리 먹방
11:39 신동훈 딕헌터 아님
12:46 목살
13:20 파채+목살
13:44 4일차 인바디 결과
14:16 소금없이 삶은계란 먹기 고통
14:39 오리고기 칼로리
14:50 오리고기 굽기
14:59 오리고기+ 두부 + 김치
15:06 급 알통자랑
15:24 참치 칼로리 탄수화물 x 확인
16:01 굽네치킨 치킨은 사랑을 싣고
16:18 소스찍어서 치킨 한입
16:47 소금은 0칼로리. 계란에 소금 툭툭
17:30 5일차 인바디 결과
17:54 특이사항. 몸무게 감량인데 내장지방 증가
18:44 탄수화물 부족 증상. 바보됨
19:14 오리고기 + 계란
19:18 오리고기+계란+김치 입크다
20:13 운동후 오리고기+계란+김치2
21:30 딸과 마지막 단백질 식사
21:50 웃으면 복이와요
22:37 끝나과 탄수 먹방
22:46 결과
23:45 결론
24:15 6일동안 얼마 빠졌냐
24:27 두번째 결론
24:38 다이어트 명언 띵언
26:40 운동
26:58 탄수화물 안먹고 느낌
28:00 다음편 예고

안녕하세요 요무브 남요한입니다.
긴영상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닭가슴살 최대 56% 링크
https://metree.co.kr/index/index.php?sponsor=100000140

쿠팡에서 싸게 구매하기
https://coupa.ng/bDV3px

위 링크로 들어가서 구매 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와요
감사합니다
X :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가 항상 하던 생각이 어떤 음식이든지 칼로리만 철저하게 설정하면 체지방을 올리든 낮추든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생각이었는데 몸소 보여주셨네요. 물론 건강생각하면 과하지 않은 단백질량 설정과 야채, 채소도 추가하고 클린한 재료가 필요하겠지만 이건 실험이니까요ㅎㅎ 이론은 확실히 정확하네요ㅎㅎ 선생님 좋은 정보 감사하고 구독 박겠습니다~!!^^
오함마 : 와...일주일에 단백질만 먹기 쉽지가 않으셨을텐데ㅠ 궁금하신 분들과 저희들을 위해 이런 챌린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구독하고 갈게요 ❤︎
쏘 : 기초대사량 맞춰먹는 영상보고 계속 영상 보고있어요~ 일반인들이 하지 못하는 실험...? 항상 예상만 했던 경우들 실제로 실천해서 보여주시니 재밌고 신기해영 ㅋㅋㅋ
앞으로도 다양한 컨텐츠 기대하께영 ㅋㅋ (따님 넘 기여워영)
금귤귤 : 진짜 일반인이 처음 식단 짤때 고민 하는 부분을 체험으로 보여주셔서 좋네요!

SUB) 다이어트를 위한 닭가슴살 요리 7가지 | 7 Low Calories Chicken Breast Recipe

0:00 intro
0:18 닭가슴살 구이 (Oven-baked Chicken Breast)
1:32 닭가슴살 샐러드 \u0026 닭가슴살 랩 (Chicken Breast Salad \u0026 Chicken Wrap)
1:58 스피니치 치킨 (Spinach Chicken)
3:11 닭가슴살 볶음밥 (Chicken Fried Rice)
4:04 닭가슴살 덮밥 (Bowl of rice with Chicken Breast)
4:58 닭가슴살 숙주 볶음 (Stir-fried chicken with Bean sprouts)
5:35 outro

✔️ 에어프라이어 닭가슴살 구이
1. 닭가슴살에 칼집을 넣고, 우유에 30분 재워 잡내를 제거합니다.
2. 후추, 소금을 개인의 입맛에 맞게 뿌리고 에어프라이어에서 180℃ 15분 구워줍니다.

✔️ 삶은 닭가슴살
1. 끓는 물에 대파, 양파, 마늘, 닭가슴살을 넣고 10~15분 삶습니다.

✔️ 닭가슴살 스테이크
1. 큐브 모양으로 자른 닭가슴살에 스테이크 시즈닝과 후추, 파프리카 파우더, 소금, 올리브 오일을 뿌려 마리네이드 합니다.
2. 중불에서 마리네이드 된 닭가슴살을 골고루 익힙니다.

✔️ 닭가슴살 샐러드 \u0026 치킨랩
: 닭가슴살, 샐러드, 파프리카, 오리엔탈 소스, 또띠아

✔️ 스피니치 치킨
1. 닭가슴살 가운데에 배를 가르고, 갈릭파우더, 후추, 파프리카 파우더, 올리브 오일을 뿌려 마리네이드 합니다.
2. 크림치즈에 시금치, 다진 양파, 마늘, 갈릭파우더, 후추, 파마산 치즈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3. 크림치즈를 닭가슴살에 넣고 에어프라이어에서 에어프라이어 160℃ 12~15분 굽습니다.

✔️ 닭가슴살 볶음밥
1.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대파를 볶아 파기름을 만듭니다.
2. 큐브 모양으로 자른 닭가슴살과 양파, 파프리카를 넣고 한번 더 볶아줍니다.
3. 간장 1스푼, 설탕 0.5스푼, 굴소스 0.5스푼을 넣어 간을 합니다.

✔️ 닭가슴살 오야꼬동
1. 팬에 식용유를 두르고, 닭가슴살을 먼저 볶습니다.
2. 닭가슴살 겉면이 익으면 양파 1/2개와 대파를 넣고, 볶습니다.
3. 재료가 익으면 소스를 넣고 졸이다가 현미밥과 달걀을 넣고, 뚜껑을 닫아 원하는 정도로 익힙니다.

✔️ 닭가슴살 숙주볶음
1. 팬이 식용유를 두르고, 닭가슴살과 다진마늘, 양파를 넣어 볶습니다.
2. 여기에 숙주를 넣고, 센 불로 볶습니다.
3. 마지막으로 굴소스 1.5스푼을 넣어 간을 맞춥니다.
4. 대파나 쪽파, 부추를 넣어 한번 더 볶아줍니다.

✔️ Oven-baked Chicken Breast
1. Put a sheath on the chicken breast and soak it in milk for 30 minutes to remove the bad smell.
2. Sprinkle pepper and salt and bake at 180℃ for 15 minutes in the oven.

✔️ Boiled Chicken Breast
1. Put green onion, onion, garlic and chicken breast in boiling water and boil for 10~15 minutes.

✔️ Chicken Steak
1. Marinate the chicken breast cut into cubes with steak seasoning, (pepper, paprika powder, salt, and olive oil.)
2. Cook marinated chicken breast evenly over medium heat.

✔️ Chicken Breast Salad \u0026 Chicken Wrap
: Chicken breast, salad, paprika, oriental sauce, tortilla

✔️ Spinach Chicken
1. Slice the chicken breast and marinade it with garlic powder, pepper, paprika powder, and olive oil.
2. Add spinach, chopped onion, garlic, garlic powder, pepper, and Parmesan cheese to the cream cheese and mix well.
3. Put the cream cheese in the chicken breast and bake it in the oven at 160℃ for 12~15 minutes.

✔️Chicken Fried Rice
1. Put cooking oil in a pan and stir-fry the green onions first.
2. Add the chicken breast cut into cubes, onion, and paprika and stir-fry once more.
3. Season with 1 tablespoon of soy sauce, 0.5 tablespoon of sugar, and 0.5 tablespoon of oyster sauce.

✔️ Bowl of rice with Chicken Breast
1. Put cooking oil in a pan and fry the chicken breast first.
2. When the chicken breast is cooked, add 1/2 onion and green onions and fry.
3. Add sauce, brown rice and eggs, close the lid of pan.

✔️ Stir-fried chicken with Bean sprouts
1. Put the cooking oil in a pan, and fry the chicken breast, minced garlic, and onions.
2. Put bean sprouts and fry over high heat.
3. Finally, add 1.5 tablespoons of oyster sauce and season.
4. Add green onion, chives and stir-fry once more.

✔️Contact
E-mail: haneual1@naver.com
Instagram: https://instagram.com/eols_kitchen

#Low_Carlories_Recipe #Chicken_breast_Recipe #다이어트요리 #닭가슴살식단 #닭가슴살요리 #다이어트식단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닭가슴살 #고단백요리
rhkr 1189 : 다양한 레시피로 곤란했던 닭가슴살 요리를 기대감을 갖게해 주셔서 감사해요. 설명도 간단명료해 굿입니다.
Jancey : 닭가슴살 숙주 볶음 숙주가 없어서 양배추로 만들었는데 짱맛있어요! 스리라차 소스랑 모짜렐라 치즈 살짝 얹어먹고 있습니당 ㅎㅎ
감사합니다 레시피들 활용해서 따뜻한 한 끼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seioon kim : 모든 메뉴는 닭다리살로 하면 100배 맛있습니다.
한반도프스키 : 영상 너무 정성스럽고 유익해요. 진짜 100점 만점에 110점..
Come With Me 컴위드미 : 닭가슴살 간장 덮밥 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ㅠㅠ너무 감사합니다~!

... 

#삶은닭가슴살칼로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