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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대급 쉽고 맛있는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기 3가지! 운동없이 식단으로 살빼는 램블부부 다이어트 요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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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램블부부 Ramble Cou… 작성일20-12-17 00:00 조회1회 댓글0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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맛있게 먹어야 살빠져요! 이번 영상은 모닝빵 맛있게 먹는법 3가지 레시피입니다. 동글동글 귀여운 모닝빵 속을 다양하게 채워 샌드위치로 만들어 보세요!

만드는 재미는 물론 먹는 재미까지 다이어트 스트레스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답니다. 간단하고 건강한 재료로 더 맛있고 근사한 모닝빵 샌드위치 3가지 꼭 만들어 보세요.

(1) 모닝빵 계란샌드위치 요리재료 (2인분, 1T:15ml)
통밀모닝빵 4개, 삶은계란 4개, 사과 1개(230g), 홀그레인머스터드 1T, 두유 1T
※ 램블 마요네즈 만드는법 https://youtu.be/cn-W6O_a0qI?t=408

(2) 그릭요거트 사과샌드위치 요리재료 (2인분, 1T:15ml)
통밀모닝빵 4개, 사과 1개(230g), 램블 그릭요거트 100g, 시나몬가루
※ 램블 그릭요거트 만드는법 https://youtu.be/9GGbRB6TCYA

(3) 사과조림 모닝빵샌드위치 요리재료 (2인분, 1T:15ml)
통밀모닝빵 4개, 사과 1개(250g), 버터 10g, 에리스리톨 1T, 시나몬가루 0.3T
※ 에리스리톨 대체재료 : 올리고당 또는 설탕

자세한 만드는법은 아래 영상순서를 클릭하세요!

♥ 영상 순서
00:00 인트로
00:30 모닝빵 계란샌드위치
02:30 그릭요거트 사과샌드위치
03:40 사과조림 모닝빵샌드위치
06:13 아웃트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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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닝빵샌드위치 #다이어트요리 #다이어트샌드위치만들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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