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cm왕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Com배트 조회 9회 작성일 2020-10-17 19:13:48 댓글 0

본문

Sub) 확신의 아이템 왕뽕캡 나시 추천하는 서아 ㅋㅋㅋㅋㅋㅋㅋ

광고 문의 : acutkorea@naver.com

아프리카TV : http://bj.afreecatv.com/parkseoa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parkseoatv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eoa_p
서아 쇼핑몰 더아느 : https://www.theanne.co.kr
박서아TV : 여러분 서아가 운영하는 싸이트 앞광고입니당 ㅋㅋㅋㅋㅋㅋㅋ 이제품은 더아느 싸이트에서 탑 카테고리 들어가셔서 좀 아래쪽에 있어요!! 탑은 "제니스 크롭 패드 cami(7color) 나시는 "썸머 패드 크롭 cami(15color) 이에용 항공점퍼는 P45 들어가시면 있어용! 항상 감사합니다❤️
이라 : 언론 탄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링블링 : 나란냔 이 영상 계속 보고 있네 ,, 마약영상
숭냔 : 와 처음에 팅글느껴져요
정민 : 저 진짜 기대 안했는데 왕뽕캡 나시..와 .. 그거 입고 요즘 어깨피고 다니고 완전 편하고 좋아요ㅠㅜ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더 쟁여 놓으려구요ㅠ 솔직히 영업 당했다 하려고 하다가 초반에는 쬐여서 등이랑 갈비뼈 간지러웠는데 점점 적응되니까 구독한 보람이 있어요ㅋㅋㅋㅋ 감사합니당~!
민서 : 언니 1년 반만 딱기다려주세요 성인돼서 더아느 쓸어담고 오겠습니다
돼지뽕냥 : 저런 나시 같은 옷은 안 입지만 영상 앞부분에 서아님 말하시는게 너무 좋아서 자꾸 들어오게 됨 ㅠㅠㅠ
리틀윙 : 언니가 운영하시는 건가요? 더아느 갔다 왔는데 죄다 언니 밖에 없어서 깜놀했습니다..어디서든 미모 열일이시네요. 미모도 좀 쉬게 해주세요^^(아..너무 오글거리나?)
냥덕후 : 혹시 해외배송 안하시나요 ㅠㅠ해외에서 사는데 언니네 쇼핑몰에서 옷 사고 싶어요 ㅠ
밍무 : 1:41 킬포 ㅋㅋㅋㅋ 표정 귀욥 ㅠㅠㅠ

[하드터리/Hardtary] ep01. '카트라이더 정열'

10cm / 십센치 하드터리
ep01 '카트라이더 정열' 이케아 고양점 라이브편

-

10cm Youtube의 새로운 컨텐츠인 '하드터리'(Hardtary)는
하드(Hard)와 다큐멘터리(Documentary)의 합성어로,

'하드를 탈탈탈_대단히 별일 없는_10CM 일상 기록물' 이라는
콘셉트로 하드에 남아있는 비공개 영상이 하나도 없도록!
하는 것이 목표 입니다!!!

-

앞으로 공개될 많은 비하인드 영상들도 기대해주세요 :-)



#10cm #하드터리 #이케아라이브
ryn - : Why do you look so shy?
Dear. : 노랑정열... 정말 무해한데 유해하다.....
서정 : ㅋㅋ영상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Hoshi Boy : Is it 10cm's official channel?
긤GUIM : 하 잔망 제대로 부리시네...... 뒈질듯
호홍이H : ㅠㅠㅠㅠㅠㅜㅜㅜ으앙 ㅜㅜㅜ너무 귀여워ㅠㅜㅜㅜ너무 귀여워요ㅠㅜㅜㅜ카트에서 졸아 ㅜㅜㅜ으앙 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서 죽을거같애애ㅜㅜㅜ
민용 : ㅋㅋㅋㅋㅋㅋㅋㅋ 요정님 ㅠㅠㅋㅋㅋㅋ
서현김 : 아 진짜 영상보다가 입덕했어요...
B tro : 썸넬 보고 뛰어왔습니다
곤돌곰돌해 : 귀여워..ㅠㅠㅠ나 주거

[10CM/랜서트] 브라스 특집 랜서트 [LANcert]

'피켓팅, 이선좌 없는 [내방,1열] 랜선 콘서트 : 10CM 랜서트'


오늘 랜서트는?

#8. 브라스 편곡 아쉬워.. 그래서 준비한 내방 1열 랜서트!!

안타까운 소식으로 보여드리지 못한 '브라스 편곡편'
랜서트로 10cm의 무대를 즐겨보여요!



오늘의 셋 리스트

1. Everything (0:00)
2. 사랑은 은하수 다방에서 (3:59)
3. Pet (7:12)
4. 죽겠네 (11:00)
5. 매트리스 (14:45)
6. Island (17:38)
7. 그러나 (21:13)
8. 방에 모기가 있어 (25:33)
9. 폰서트 (28:57)
10. 봄이 좋냐 (32:49)
11. 아메리카노 (36:31)
12. 나의 어깨에 기대어요 (39:52)
13. 별자리 (41:05)
14. 스토커 (45:45)
15. 쓰담쓰담 (50:11)
16. 짝사랑 (54:41)



⚠️다음 랜서트가 궁금하다면?⚠️

[10C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tencentimeter/

[10C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10cm_official/

[MSB Facebook]
https://www.facebook.com/msbsound/
최나은 : 와 미치겠다... 무슨 셔츠까지 내 스타일일 수가 있지...? 진짜 어이없어...
이이 : 오늘 진짜 위로받고싶은 날인데,, 감사합니다!!
연연 : 조아~~
my 0 : 18:03 예!
Regresml : 누가 브라스 편곡했는지 알수있을까요?? 너무 좋아요 ㅠ
우정이를우정해 : 너무행복해요................><
조민수 : ☕노래오래매일오랜음악촣아에요
조민수 : 노래음악느낌곰생각여름촣바람아네요
꾸먀 : 세심하게 재생바에 곡마다 구분해놓는 사람이 어딨어요,,,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
믊 : 6:47

... 

#10cm왕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8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