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춘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빤슈런 조회 24회 작성일 2021-10-14 06:53:13 댓글 0

본문

숨어있는 고수등장! 웃으며 왔다가 울고갈 심정! [#티스캐너 #남춘천CC]

2020년 티스캐너와 함께 하는 마지막 이벤트에 마지막 참가자 입니다. 이번에는 아마추어 1등 경력이 있는 분과 프로와 같은 실력을 가진 두분이 나왔는데요. 난이도가 있는 남춘천CC에서 특별하게 흔들림 없이 너무 잘치는 모습에 하프로와 심짱은 점점 흔들리기 시작합니다. 오늘은 고수 두분에게 배우는 마음과 함께 최초로 하프로와 심짱팀에서 지는 경기가 나올지~ ? 여러분 즐거운 마음으로 시청해주세요^^


심짱 공식 홈페이지 http://www.simzzang.com
골프 크리에이터: http://www.golfpatch.co.kr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감동댓글은 심짱골프을 힘나게 합니다 ♡
★ 골프를 더욱더 즐길수 있게, 실력이 더욱 더 좋아지게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심짱골프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심짱에게 문의/제안은 golfezy@naver.com

#티스캐너 #미드아마추어 #남춘천 #하기원 #심짱
JB Bang : 올해 아마추어 초대님들과 경기 한 것 중에 가장 집중력이 높은 경기였습니다.
매번 영상 즐겁게 때론 몰입해서 대리 만족할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심짱님, 하기원님 건강 유의하시구요~~~. 늘 화이팅입니다!!!
국가대포 : 권성진, 이광준 님..
모든 걸 떠나서 이 프로에 도전해서 팬들에게 자신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것만으도 그 용기에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감동이에요.. ㅎ 두 분 너무 훌륭해요..
공까 : 어려운 코스여선지ᆢ정말 재밌게ᆢ손에 땀날 정도로 집중해서 봤네요ᆢ
심짱님이랑 하프로님 캐미는 정말 최고ᆢ
아마추어 두분도 깔끔한 스윙에 좋은 매너ᆢ보기 좋네요.
심짱님!!! 빨리 후반전도 보고 싶어요~~~
Free soul : 아마1위님 공도 너무 잘 치시고 매너도 참 좋으시고. 배울 게 참 많은 분이신거 같네요.
노다니엘 : 그린 정말 어려운 곳에서 잘 치시네요
권성진님의 플레이는 아마추어 골퍼들이 배워야 할 모습이네요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긴다

남춘천cc 라운드 | 최강 그린 난이도 | 필드 플레이 | 코스해설 |

#골프 #골프라운드 #남춘천cc
7월태양 : 저는 쌤골쇼 골프장 영상이 코스 설명이나 모든게 가장 골프 유투버중에 깔끔하고 좋습니다
BaekJaeBeom : 1번홀 정말 인간적인 모습.,^^;
2번홀에 반전 원온.퍼팅에서 또 인간적인 모습.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
실제 라운딩전에 한번 보고나가면 좋을것 같아요.
데꼬 vlog : 정말 샷감 미쳤습니다... 쌤골쇼 프로님 티샷 템포가 제일 인상적이에요
S.H LEE : 쌤골님이 이정도면 저같은 사람은 얼씬도 하지 말아야 할 골프장 이군요! 좋은 방송 잘 봤습니다.
Seo hyeon : 그린이 골프존 매빠치면 지옥인데요ㅋㅋ 쌤프로님 스윙은 언제봐도 명품이에요ㅎㅎ

투어대회 보다 떨리는 프로팀 대결! 이호성프로, 이준희프로, 이정웅프로 [ #남춘천CC ]

새마을골프회에 대결을 신청한 분들 중 프로님들의 대결입니다. 프로님인 만큼 풀백티에서 진행을 하고 이중에 한분만 올라가는 토너먼트 대회입니다.
플레이가 시작되니 프로님들이 상당히 긴장을 하는데요. 투어대회 보다도 더 떨린다고 합니다. 사실 현장의 분위기는 정말 투어대회 같았습니다. 프로님들인 만큼 자존심 대결도 있었던 이번 대결! 즐겁게 시청해 주세요^^

심짱 공식 홈페이지 http://www.simzzang.com

★ 구독 \u0026 좋아요 \u0026 감동댓글은 심짱골프을 힘나게 합니다 ♡
★ 골프를 더욱더 즐길수 있게, 실력이 더욱 더 좋아지게 노력하겠습니다^^

해당 영상의 저작권은 심짱골프에게 있습니다. 이 영상을 공유하는 것은 가능하나 허가 없이 변경/배포는 불가합니다.
심짱에게 문의/제안은 golfezy@naver.com

#golf #golfswing #golflesson #골프 #골프스윙 #골프기초 #심짱 #이호성프로 #이준희프로 #이정웅프로 #남춘천CC
MIN : 이정웅 프로님이랑 심짱님 두분만 골프채널 구독중인데 좋아하는 두분이 한 화면에 같이 나오니 너무 좋네요. 좋은 컨텐츠의 좋은 내용 감사합니다!
주말 Zumal : 와씨~!! ER 이정웅 프로님 진짜 좋아하는데~! 심짱 x 이정웅 프로 콜라보 개좋아요!!!^^ 사랑해요~! 너무 좋아!!! 앞으로 이런 기획 자주 부탁드려요!!^^
[ER 골프] 이정웅프로 : 안녕하세요! 송피디입니다. 영상 정말 재미있게 봤고 편집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역시 심짱님~ 쵝오!
10월 10일 웅프로 결혼이니 오셔서 축하 댓글 한번씩 남겨주세요~~ ^^
Ho Seop Lee : 어엇..심짱님 다음으로 즐겨보는 이정웅 프로님까지 섭외를 해주시다니 이 무슨 대단한 조합인가!!!!!!!ㅠㅠ 역시 갓짱느님..
크래비스 : 역시 심찡님 섭외능력 짱입니다^^ 이정웅프로님 구독자로서 살짝 응원합니다..물론 다른 프로님들도 화이팅!! 입니다 굿~~

... 

#남춘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9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