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책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킹스타 조회 5회 작성일 2021-10-22 22:49:30 댓글 0

본문

Desk Tour 20년만에 정착한 책상위의 아이템들부터 촬영 도구까지 : 이케아 조명/타공판/문구류/삼각대

제 취향으로 가득채운 저의 작업공간인 데스크투어 준비해보았어요
모-두 제 돈 주고 구매한 20여년만의 정착템들이에요!
책상부터 문구류, 타공판, 노트북, 키보드, 그리고 촬영장비까지 모두 준비해보았어요


⭐️ instagram @ahong__paperlog
✉️ mail ahong.log@gmail.com

⭐️ @ahong__paperlog
⌚️ Watch 5, Stainless Silver
Film with iPhone 11 Pro


#데스크투어 #룸투어 #문구
고등학생 : 00:00 인트로
0:46 책상 (두닷 콰트로 에어)
1:35 랩탑 (맥북 2013)
1:51 모니터 (삼성 커브드 게이밍)
2:13 아이패드 & 매직 키보드
2:38 애플 매직 키보드 & 매직 트랙패드
3:22 (손목 건강이 걱정 된다면 트랙패드보단 버티컬 마우스...)
4:12 키보드 (바밀로 적축)
4:40 타공판 (레어로우) + 문구류
6:40 조명 (이케아 테르티알)
8:00 의자 (허먼밀러)
8:30 서랍 (이케아 헬메르)
9:41 마이크 (슈어 MV88)
10:17 삼각대 (마틴 MS220)
Parker : I love your voice, it’s really calm.
Pink Tree Portfolio : Thanks for showing us your setup It’s both a functional and stylish workspace ☺️
Haru Haru : This is exactly how I wanna be in a few years. Love your content A-Hong ✨✨
김굥굥 : 에이홍님 영상은 언제나 기분좋게 만들어주는것 같아요! 현생이 바빠 지금까지 영상에 댓글도 못 달고 못 봤는데 다시 볼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차분한 말투로 요목조목 설명해주셔서 너무 힐링이었어요 오늘 영상도 감사합니다 저는 못 봤던 영상들 정주행하러 가야겠어요

ENG) 애플덕후의 새책상 투어 (맥북프로 16인치, 애플워치 5, 아이패드 etc, 마샬 스탠모어, 알렉사, 서랍정리). MY DESK TOUR. 이숲 VLOG.

구독과 좋아요 꾸욱 눌러주세요 ❤️
Please like and subscribe❤️

#책상투어 #애플덕후 #서랍정리

안녕하세요 :)

저희 집에 첫 가구, 책상이 들어오는 날이에요.
책상 조립하고 정리하는 김에 책상 투어를 찍어 보았습니다.
물건을 정리하면서 보물을 찾은 기분이었기도 해요 :)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세요 :)


Instagram
@leexsoup

Products

-Macbook pro 2019 16인치
-Apple Watch 5
-iPad pro 2017 10.5인치
-Airpods 2
-iPhone X
-Dparks phone case
-Marshall Stanmore
-Amazon eco dot 3rd
-Burt's bees, coconut \u0026 pear
-Healthy hands strong nails. Vaseline


Music
- Emotional loss by BraveLion
- Post card from hell by Josh Wood Ward


Camera
-cannon m50


edit
final cut
이숲leesoup : 화질은 설정에서 1080p HD로 상향 할 수 있어요 / you can change to 1080p HD in setting
0:33 책상조립 / assembling desk
1:42 물건 정리 /arranging stuff on desk
2:11 Marshall stanmore
2:25 amazon eco dot 3
2:33 보습제품 / moisturizing products
2:56 Apple products
4:32 서랍투어
메희로그 : 세상에 완전 고퀄 영상 !!!!
저도 애플 덕후 저는 요즘 아이맥이 너무 사고파요.. 저렇게 예쁜 책상에서 저두 편집하고 공부하고싶네용 ㅠㅠㅠ
이웃 맺고 가요 자주 올게요 ❤️
saffron : You kept the firework ticket :), your videos are very relaxing to watch. ❤️Saffy
Passport Overused : that is a good set up! thank you for sharing this! keep safe!
윤윤 YoonYoon in NY : 이숲님 새 책상 깔끔하구 너무 이뻐용>< ㅎㅎ 우헝 이숲님 애플제품 진짜 많으시네용!! ㅋㅋㅋ 부러와용..ㅋㅋ정리된 물건들도 너무 잘 보고가용

애플워치7 리뷰입니다, 근데 이제 옆그레이드를 곁들인.

여러분~ 어제 애플 이벤트 정리 영상 기다리셨죠? 제가 하필 어제 몸이 안 좋아서 영상을 만들지 못했어요ㅠㅠ 차근차근 준비해서 언박싱이나 리뷰 영상으로 찾아올게요!

오늘은 애플워치7 리뷰 영상입니다! 평소에 사용하던 애플워치6와 비교도 해봤어요:)
✔️ 리뷰 영상 제작을 위해 애플코리아로부터 제품을 대여받았습니다.

[애플워치 영상 추천!]

어떤 시계든! 결제 되는 시계로 만드는 미친 꿀팁:


애플워치 본전 뽑는 기본앱 활용법:


애플워치6 vs 애플워치SE 뭐 살지 고민된다면!: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애플워치 앱 추천!:


00:00 인트로+오프닝
02:05 언박싱
07:24 디스플레이 크기
10:17 배터리
13:42 내구성
15:08 무게 비교
15:36 그 외 차이점
19:45 총평 \u0026 마무리


*해당 영상은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실 수 없으며, 비영리 목적으로 사용시에도 반드시 출처와 영상 링크 남겨주세요:)
✔️ 제작: 주연 / 편집: 수정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zuyoni/
E-mail: springofjuyeon@gmail.com
.
.
✔️ Tag: 애플 애플워치7 애플워치6 비교, 애플워치7 그린, Apple Watch7, Apple Watch6 #애플워치7 #애플워치6 #AppleWatch7
주연 ZUYONI : [애플워치 영상 추천!]

어떤 시계든! 결제 되는 시계로 만드는 미친 꿀팁:


애플워치 본전 뽑는 기본앱 활용법:


애플워치6 vs 애플워치SE 뭐 살지 고민된다면!:


삶의 질을 높여주는 애플워치 앱 추천!:

국밥일기 : 대장님… 건강이 우선이야!!!! 환절기 건강 꼭 챙기셔유 ㅠㅠㅠㅠㅠㅠㅠ
박서준 : 디스플레이 사이즈 늘어난것 만으로도 엄청난 만족감..크..
꿍하고 싶은 날 : 첫 애플워치로 시리즈 7을 구매했는데 사실 전에 6랑 se를 고민했었는데 베젤 보자마자 바로 질렀습니다.. 아직 출고 준비도 안 됐는데 계속 기대만 돼요.. 시간은 왜 이리 빨리 안 가는지ㅎㅎ
Louis : 회장님 유익한 테크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지하철에서 보는데 오늘도 후회없는 선택!!

... 

#애플책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2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