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바트여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홍어X 조회 0회 작성일 2021-11-25 17:13:34 댓글 0

본문

호주의 작은 뉴질랜드, 타즈매니아 여행 ✈ MONA 박물관/호바트 카페/CASCADE 브루어리

#호주여행 #타즈매니아 #호바트여행

드디어, 호주에 온 지 일년 반만에 빅토리아주를 벗어나
다른 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타즈매니아는 공항을 벗어나자마자 마스크를 벗어 던져도 되는
완전x10000 청정지역이랍니다. 코시국 따위는 없는 다른 세상 같았어요..
작은 뉴질랜드라고 불리는 곳 답게 (물론 뉴질랜드 못 가봄..)
엄청 평화롭고 모든 곳이 초록초록
4박5일 여행이었어서 영상 하나에 다 못담겠더라고요.
이번 영상은 멜버른이 아닌 완전 다른 느낌의 도시 여행 브이로그라
조금 느낌이 다를거에요. 재밌게 봐주시고 다음편도 기대해 주세요 :))


Song: AGST - Relax (Vlog No Copyright Music)
Music provided by Vlog No Copyright Music.
Video Link:

명희 이 : 이 상황에도 여행을 나가시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
멜브론에 갔던 그 기억이 나는 군요 테즈매니아 많이 들어도 보았고,
여러 채널을 통하여 보았는데 새롭네요 안전하고 건강한 여정이 되시길
silentj 0212 : 타즈매니아 이야기는 많이 들었는데 쏘피뱅님 덕분에 오늘도 와이프와 즐거운 랜선여행 다녀왔습니다..와이프가 바람개비 보고 너무 귀엽다고 하네요^^
Jimmy P : 타즈매니아 8개월 밖에 안살았지만 제인생에서 최고의 천국이었어요. 호바트는 여행으로만 가봤는데 영상 너무 이쁘네요. 전 약간 시골동네에서 살았는데 ㅎㅎ 추억이 새록새록 ! 구독하고 갑니다~
RAICOUPLE레이커플 : 와..저희가 보는 호주랑 완전히 다른 뷰를 가지고 있네요ㅎㅎ타즈매니아 별로 관심없었는데 여행리스트에 올려야겠어요^^
스티봉여행TV Stevong Travel TV : 동네가 너무 예쁘네요~~ 호주랑 뉴질랜드는 정말 비슷비슷 한거 같아요.. 분위기도 그렇고 여러가지로요..

[호주여행]호바트 여행 가이드-익스피디아

https://www.expedia.co.kr/Hobart.d6052485.Travel

호바트는 호주 최남단의 태즈메이니아 섬에 위치한 작은 도시랍니다. 마운트 웰링턴과 그림 같은 호바트 항구 사이의 더웬트 강변에 자리하고 있지요. 1804년에 세워진 도시 호바트는 원래 악명 높은 죄수 유형지였어요. 8개월이라는 끔찍한 여정 끝에 영국에서 건너오게 된 죄수들에게 호바트는 지구의 끝을 의미했지만 지금은 이런 과거의 족쇄를 완전히 벗은 도시가 되었답니다.

#호주가볼만한곳
#호바트여행

호바트는 원시적인 자연 속에서 과거와 새로운 문명이 만나는 곳이에요. 사암으로 만든 오래된 창고에서 최첨단 예술이 살아 숨 쉬고 그 옛날 죄수들이 지었던 극장에서 현대적 공연이 펼쳐지지요. 수세대에 걸쳐 변하지 않은 모습으로 남아 있는 풍경 속에서 유서 깊은 공원과 정원이 그림 같은 포도밭으로 둘러싸여 있는 도시가 바로 호바트입니다.
바닷가 항구는 초기 정착자들이 처음 상륙했던 곳으로, 지금은 신나는 모험을 즐기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지요. 유서 깊은 건물들을 지나 바닷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그날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골라보세요.
사암으로 만든 이러한 조지 왕조풍 창고들은 옛날에 양모, 곡식, 고래 기름 등을 저장하는 데 쓰였지만 지금은 상가, 갤러리, 레스토랑 등으로 변모하였답니다.
지금도 성업 중이며 호주에서 가장 오래된 맥주 양조장에도 가보세요. 1830년대에는 이 도시 인구 200명당 1개 정도로 펍이 많았다고 하니, 맥주를 마시며 한번 상상해 보세요!
컨스티튜션 독 바로 뒤에는 해양 박물관이 있는데요, 이 먼 오지에서 바다가 얼마나 중요했는지 실감하실 수 있답니다. 레이디 넬슨 호에서 시원한 바닷바람을 마시며 대형 범선을 직접 느껴보세요. 삭구나 돛도 직접 정리해보고 조타 장치도 조정해 보면서요.
육지에 내려 조금만 걸어가면 30년 역사를 자랑하는 살라망카 시장이 나옵니다. 예술가와 장인들의 작품도 구경하고 연중내내 행사로 축제 같은 분위기도 만끽하세요. 이런저런 필요한 것들도 구입하고 남극의 칼바람이 불어올 때를 대비해서 양모 목도리도 챙기시고요.
태즈메이니아 박물관 및 미술관에서는 호주 남부의 대자연과 이러한 자연을 정복하려 했던 사람들에 대해 배우실 수 있어요. 이곳에는 또한 전통 예술부터 현대 미술까지 흥미로운 작품들을 구경하실 수 있답니다.
상류 방향으로 30분 정도 차로 가면 나오는 모나 예술 박물관에서는 방대하고 다양한 예술 작품을 구경하실 수 있어요. 최근에 호바트 예술계에 추가된 이곳은 호주에서 민간 소유 박물관 중 최대 규모에 속하며 세계적으로 많은 논란을 불러일으키는 곳이기도 합니다. 비옥한 토양과 이상적인 날씨 덕분에 호바트는 고급 와인과 좋은 유기농 식품의 생산지로도 최적의 장소지요. 이 유명한 농산물을 직접 맛보려면 남쪽의 휴온 트레일로 가보세요. 가는 도중 부티크 와이너리에도 들러보시고요. 이런 와이너리 레스토랑에서는 멋진 전망과 함께 현지 농산물로 만든 음식을 즐기실 수 있어요. 호바트 남동쪽으로 한 시간 반 정도 가면 호주에서 가장 악명 높은 죄수 유형지 포트 아서가 나옵니다.
이 야외 박물관을 구경하다 보면 호주 버전의 알카트라즈와 같은 이곳에서 불쌍한 영혼들이 얼마나 힘들게 지냈을지 쉽게 짐작하실 수 있을 거예요.
이곳에 오신 김에 태즈만 국립공원에도 가보세요. 차로 태즈만 아치와 데블스 키친에 가거나 한적한 만으로 하이킹을 해도 좋고요. 도시로 돌아오면 마운트 웰링턴 정상까지 꼭 올라가 보세요. 여기서 200년 전의 호바트 모습을 상상해볼 수 있답니다. 오랜 여행에 지친 화물이 대형 범선에서 내려지는 모습을 말이죠.
이렇게 역사를 직접 느끼는 것도 잊지 못할 경험이지만, 호바트에 발을 내딛는 순간 깨닫게 되실 거예요. 이 오랜 도시에는 지금 젊은 심장이 뛰고 있다는 것을 말이죠.
Expedia - 익스피디아 공식 채널 : "매월, 매일, 매순간마다 할인 혜택이 빵빵 터지는 익스피디아!
지금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s://bit.ly/2ooclUM"

TAS VLOG [ 타즈매니아에서 보내는 여름휴가 / 세상예쁜 호바트 숙소 / 먹고 마시며 푹 쉬어가기‍♀️ ]

안녕하세요 여러분 문틈입니다!
한국은 폭설로 아주 난리던데,, 다들 괜찮으신가요?
이 곳 호주는 아주 뜨거운 햇빛으로 후끈후끈 하네요..
그래서 저희도 이번 여름을 알차게 보내보고자, 5일간의 여름 휴가를 받아 국내인 타즈매니아로 떠났습니다!!

현재 빅토리아주와 타즈매니아간의 보더제한은 아예 없으며, 타즈매니아는 호주 내에서도 코로나 청정구역으로 알려져있어요! 멜버른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에 부럽기도 하고 설레기도 했지만, 금방 그 속에 녹아들어 호바트를 즐기고 온 것 같아요

힘든 시기인만큼, 잊고 살았던 여름과 여행의 분위기를 가득 안고 가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





-
*모든 여행 기간, 그리고 영상 업로드 일 기준 멜버른과 호바트 내 코로나 확진자는 0명이며, 우버 외의 대중교통 이용은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셜리Shirley : 호주워홀시절 타즈매니아 너무 가고싶었는데 ㅠㅠㅠ영상덕분에 대리만족하고 가요 ㅠㅠㅠ너무 예쁘네요!
ISAUS : 올해말에 타스매니아 여행가려고 찾는중에 문틈님 영상 보게 됐는데 너무너무 예뻐요!! 잘 보고 가요 ><
Marlin Myulchi : 크...10년전에 호바트에서 1달간 있었는데 정말 자연이 아름답고 조용하고 시내는 영국 느낌이 물씬나는 곳이었습니다. 코로나 풀리면 다시 한번 꼭 가보려구요
호주전기기사 훈더맨 Hun the man : 썸네일이 인생샷이네요~ 타즈매니아 일자리도없고 살기는 안좋다고 하는데 여행가긴 괜찮은거같네요~한번가봐야겠어요~구독자가 벌써 940명이네요. 1000명 미리축하드립니다
젠다이어리Diary of Jen : 10년넘게 호주 살면서 아직 한번도 타즈매니아 못가봤는데 되게 시드니 멜번이랑 다른 자연의 느낌이네여! (비슷한것두많지만산츄로방갑)

... 

#호바트여행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02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