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느클래식박스가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라라 조회 0회 작성일 2022-01-14 16:48:19 댓글 0

본문

셀린느클래식박스 백화점에서 저렴하게 구입하는 팁! 언박싱 하울

#셀린느 #클래식박스
안녕하세요 미네이입니다
드.디.어 제 위시백이었던 셀린느 클래식 박스를 구매했어요!!

신강에서 박스백 블랙 틴 사이즈는 몇 달 기다려야지 구매할 수 있다고 했는데, 우연히 간 압구정 갤러리아에서 하나 남아있는 걸 바로 겟챠✨ 해왔습니다

⭐️갤러리아 카드를 발급받으면 바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준다고 해서 카드를 발급받았어요.
연회비는 없고 전월 실적 없어도 쿠폰 사용이 바로 가능해요.

신분증+명함만 있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발급해 주더라고요.

제가 갔을 때 상품권 행사도 하고 있어서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셀린느 구매하실 분들은 갤러리아 카드 만들어서 구매하시면 좋을듯해요!
(그 외에 브랜드도 쿠폰 적용이 가능하다고 하는데, 이건 고객센터에 문의 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MJ : 오프라인에서 이 가격이라니!! 그나저나 클박 너무 예쁘네요...
뽀또 : 자켓이랑도 너무 찰떡 너무 이뻐요
미르야가자 : 셀린느 클래식박스 너무 고급스러워요 가죽의 영롱함 ㅎㅎ 클래식이 진리죠
이헤헤 : 와 너무 유용한 영상이에요!! ^^
전 내일 트리오페 블랙사려고하는데 클래식박스도 넘 이쁘네요 ㅎㅎㅎ
갤러리아카드 알고있지만 어떤카드인지 헷갈렸는데 이 영상보고 확실히 알게됐어요~!!
너무 도움되는 영상이네용 ㅎㅎ
갤러리아카드는 4층에서 신청하셨나요?
죄송하지만 발급되는데 시간 어느정도 소요되셨나용?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봉빙 : 진짜 클박 넘 고급스럽고 이쁜데 넘나 비싼것,,,,,ㅎ

셀린느 클래식박스 언박싱 근데 이제 가을룩북❤을 곁들인...

셀린느 클래식박스를 새로 구입했어요! 같이 언박싱해요
그리고 가방이랑 같이 코디하고 싶은 가을맞이 쇼핑한 옷들을 가지고 와봤어요

제가 가을에 입고 싶은 코디들 같이 구경해주세요!

오늘도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가을룩북 #클래식박스 #직장인브이로그
깡효 : 패션센스 진짜 좋으시네요 셀린클박도 찰떡이에요!!
하영로그 Hayounglog : 결국 몇년동안 갖고싶은거는 꼭 사게 되나봐요~~ 색깔이 너무 이쁘네요!!! ❤️ 가을 룩북도 다 예뻐요.. 오렌지 가디건 취저,, 가방 활용도 최고 인 것 같아요! ✨
하루 : 다 너무 잘어울려요
Hee-Cherry 희체리[VLOG] : 오!! 가방이 작은것도 수납할공간이 있어서 좋은것같아요!! 전 저렇게 분리된 공간이없었던 가방이였는데 버스내릴때 작은 물건이 와르르...
하필 ☔ 비오는 날이였는데... 정말
챙피했는뎀 클래식..작은거 넣는
수납공간...짱..
Ps.룩북이라니 넘좋아요!!! 어디든 다어울리지만 2번째룩이 특히 더 눈에 가네용 클래식에 브라운룩이라닝
yevely the record : 예뻐여 예뻐여✨ 다 넘 찰떡같이 예쁜것✨

[GGkimji 언박싱] 셀린느클래식박스 구입하기 / 클래식박스언박싱/ 클래식박스 끈끼우기

2020년 1월 셀린느 클래식박스
구매하고 같이 열어봐요
랄랄라룰루 : 헉 전 피비시절에 클박 샀는데 그땐 박스 있었는데 ㅠㅠ 클박만 유일하게 박스가 있었어용 이젠 사라졌나보네용
P. P. : 동영상 잘 봤습니다. 어머니 생신선물 최유력후보로 이 가방 생각하고 있었는데 상자가 없다니....선물 용도로는 좀 치명적이네요 ㅜㅜ 본인용이면 모르지만 말이죠. 아니 본인용이라도 약간 괘씸해질 것같아요.
삭삭 : 셀린 원래 가방 박스 없어용 ㅋㅋㅋㅋ 지갑은 파우치랑 상자에 담아주지만욬ㅋㅋㅋ
따뚜 : 클래식박스 스트랩 짧게 하시는 방법 아시나요?연예인들 짧게 든거 봤는데 제가 해도 해도 안되네요ㅜㅜ
혹시 아시면 영상 부탁드려요
김토끼고양이 : 저는포장 간소한게 조은뎅 ㅋㅋ 어차피 박스 다 버림 ㅋㅋ

... 

#셀린느클래식박스가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