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장단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김효리 조회 0회 작성일 2022-01-14 16:58:24 댓글 0

본문

현대 벨로스터 터보 1년 타보니 보이는 단점들 ㅣ 모두의리뷰

2018년에 산 벨로스터 터보 이제는 말할 수 있다
차주가 이야기하는 벨로스터 터보의 특이점!
모두의리뷰 - by 모트라인 : 영상 함께해주신 이병철님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우리 모두의 리뷰는 결국 소비자를 이롭게 합니다♡
[ 영상 제보는 mot.review@gmail.com ]
[ 제보 전에 이 영상을 꼭 보세요!
]
DrGu99 : 디자인도 나쁘지않고 차별화된 개성이 많은 차인데, 단점을 개선하려 하지않고 단종시켜버린다니 좀 안타깝네요.
리뷰 잘봤습니다...^^
산타페 : 너무 설명도 잘하시고 목소리도 좋으시네요~저도 한번 도전해봐야 할련지요 ^^
SanDle : 25살이고 23살에 아반떼ad사서 2년 좀 넘게 타고 있는데 이 20대 초반에 제일 적당한 차인거 같음. 적당한 5인승 실내, 무난한 디자인, 무난한 출력, 적당한 트렁크 크기. 친구들이랑 여행갈때도 아반떼 하나면 충분해요.
출력이 132마력인가 그정도 일텐데 저는 출력이 딱히 딸리는 느낌은 모르겠어요. 엄청나게 빠르지는 않지만 그래도 스포츠 모드로 두고 밟으면 고속도로나 오르막길에서도 어느정도는 잘가요.
이 나이대는 그냥 이 정도만 되도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나중에 보험료도 좀 싸지고 돈 좀 모아서 더 좋은 차 사면 되는거닌깐요.
Elsa : 중고 구매 예정인데 좋은 리뷰 완전 감사합니다!

한달 타면서 느낀 벨로스터N '현실적인' 단점들 | 구매 예정자라면 꼭 보세요!

우리 벨튀 벌써 한달이나 탔습니다
하나 둘 단점이 느껴지네요.......
.
.
.
.
근데 팝콘 튀기면 단점 다 사라짐 bbb

#벨로스터N #수동운전 #단점
유인재 : 운전석쪽 문은 대다수 쿠페의 단점이니 꼭 벨n의 단점이라고 보기엔... 오히려 차량의 성격을 봤을 땐 조수석쪽 리어에 도어가 있다는 게 장점이라고 볼 수도 ㅎㅎ
신동규 : 1.6T JS 오너 입니다. 문짝 사이즈, 시트포지션은 엄청 공감이네요. 문짝은 감성 면에서는 포기하기는 어려울 것 같아요. 오히려 크니깐 주차장이 아닌 곳에서는 내릴때 존재감을 발휘한다는게 제 소견 ㅎㅎ 그리고 빵빵이는 스파크 보다도 못한듯...
kcyrk745 : 많이 공감합니다. 저도 키가 커서리^^
차란게 사이즈가 다양한 이유가 있는거 같아여^^
소형차와 중형차가 나오는 현실에서 소형차의 단점은 중형차에서 많이 해소되긴 하더라구요. 저도 수동기어 때문에 아직 소형차를 못버리고는 있는데 i30n라인 정도면 열거하신 벨N의 단점이 많이 상쇄될듯 합니다.
JS St. : 연비에 대해 제가 테스트를 하였는데.. 분당 분사량을 체크 해봤습니다.
동일한 속도 일때 에코가 분당 100cc를 분사 한다면 엔모드 일때은 130cc 로 분명히 차이가 있더군요!!
하루 : 전 1세대지만 단점은 똑같네요! ㅋㅋ 특히 등받이 시트포지션,컵홀더가 공감됩니다. ㅋㅋㅋㅋㅋ하지만 진짜 모든단점을 싹다 신경이 안쓰여지게 재미있는 차인것같습니다.

3년동안, 2번쨰 벨로스터N 타면서 느낀 차주의 솔직한 후기 (유지비, 장,단점)

안녕하세요. 드라이브 코리아 입니다.

오늘 영상은 벨로스터N 수동 \u0026 오토(DCT) 모델을 3년동안 타면서 느낀 장,단점을 차주분과 함께 진솔되게 영상에 담아 봤습니다.

영상을 제작하면서 많은 어려움과 시행착오를 겪지만
차량에 관하여 공부를 하면서 솔직하고 진솔되게 시청자분들께 다가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벨로스터N
#수동
#DCT

✔Insta(인스타) :: https://bit.ly/302Fdkc​​​​​
✔Drive Korea(Subscribe) :: https://bit.ly/2E1d56x​​​​​

Thank you for watching my channel.
Enjoy!

차량 협찬 및 비지니스
Email :: govehicle2020@gmail.com
카카오톡ID :: 드라이브코리아(drivekorea) 1:1 채팅방 - 실차주인터뷰
용섭이 : 1.6 K5 터보 처분하고 스팅어3.3, 벨엔 dct 둘중 한대 가려는데 벤엔도 괜찮아 보이네요
billow Kim : 그래도 수동이 진리 ㅋ, 물론 데일리는 DCT
hyun su park : 요즘도 저렇게 과한 리어윙을 다는 사람이 있군요.....
레온 : 아우디는 쉬프트패달이 고정형인데 현대는 핸들과같이 회전형이라불편 ㅠㅜ
잘랄 웃 딘 : 썸넬 보고 팔았던 차 다시 매입 하신 줄 ㅋㅋ

... 

#벨로스터장단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79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gscenter.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