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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표준화 상담 이용방법

글로벌표준화지원센터 상담 절차

※ 신청서 제출
신청서 양식 작성(웹사이트 양식참조)
  • 상담 내용, 방법, 기간 및 기타 요청사항 기재
  • 제출 완료 전 수정 및 임시저장 가능
"제출" 클릭 -> 관리자에게 신청서 전달
관리자가 상담요청 내용의 적절성 등을 확인하여 신청서 수락
(상담 내용이 센터 상담서비스 주제와 무관할 경우 신청거절 및 삭제 가능)
관리자가 해당전문가를 상담자로 선정하여 신청자에게 연결 (최소 1주일 소요) -> 신청접수 완료
※ 상담서비스 진행
상담서비스는 이메일, 전화상담, 방문상담 등의 방식으로 진행
신청서 작성 시 기재한 서비스 기간 내에 상담이 완료되지 못할 경우, 상담자와 협의하여 상담완료시점 재설정 후 관리자에게 통보
※ 결과보고서 제출
신청자는 상담서비스 이용 완료 후 상담요청 결과보고서를 웹사이트에서 작성하여 제출
상담자는 상담서비스 제공 완료 후 상담제공 결과보고서를 웹 사이트에서 작성하여 제출
신청자/상담자 결과보고서 모두 접수 후 상담서비스 종료 (결과보고서 미제출 시 상담종료 불가)
※ 완료
관리자가 신청자/상담자 결과보고서 수령 및 확인